본문 바로가기

IT

아이폰 배경화면 어플 Wallpapers HD

반응형
아이폰 배경화면 어플 Wallpapers HD

내 아이폰에 멋진 배경화면을 넣을 수 있는 어플 Wallpapers HD 입니다.
수천가지의 배경화면을 보유하고 있는 어플로 배경화면 어플 중에서는 최강자라고 할 수 있죠.
아이폰 및 아이팟터치 아이패드에서 공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무료어플입니다.

Retina Wallpapers HD with Glow Effects - 640x960 Wallpaper and Background [iTunes]


어플을 실행시키면 이렇게 푸시 알림이 나타나는데요. 대부분 다른 무료 어플을 소개하는 알림창입니다. 
관심 없으면 무시해도 됩니다 ㅋ

보시다시피 상당한 퀄리티의 배경화면들이 바둑판 처럼 배열되어 있는데요. HD급 화질의 사진들이기 때문에 wi-fi 상태에서 어플을 실행하기를 권장합니다. 3G에서는 데이터 소모가 상당하더군요.
  

개인적으로 마음에 드는 사진입니다 ^^ ㅋ 하단의 바 형태의 툴이 있는데요. 저장하기 및 공유하기 슬라이드 쇼 등의 기능이 있습니다. 아래에는 광고가 있네요.

[Wallpapers HD에서 아이폰 배경화면 설정하기]

어플에서 내 아이폰 배경화면을 설정해 봅시다. 우선 마음에 드는 사진을 하나 고릅니다.
그런 다음 오른쪽 아래의 화살표 버튼을 클릭하면 아이폰의 사진첩으로 배경화면이 저장됩니다.


내 사진첩에서 배경화면을 찾아 화면 왼쪽의 화살표 버튼을 눌려 배경화면으로 지정하기를 선택합니다.

 
사진의 위치 및 크기를 조정합니다. 그런 다음 홈 화면 또는 잠금 화면 설정하기를 선택하면 됩니다. 둘 다 설정해도 되구요.


배경화면으로 지정한 모습입니다. 정말 세련된 느낌이죠? ㅎㅎ

간혹 배경화면 어플 중에서 유료어플이 있는데 돈이 남아돌지 않는 이상 돈 주고 어플을 다운받을 필요는 없습니다.
배경화면 어플은 유료나 무료나 거기서 거기더군요. 

그래도 Wallpapers HD는 아이폰 배경화면 어플 중 무료이면서 가장 괜찮은 퀄리티의 사진을 보유한 어플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