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전 글 모음

아이폰 어플 리딤코드 이벤트 진행합니다. (트위터 이벤트)

반응형
아이폰 어플 리딤코드 이벤트 진행합니다. (종료)

블로그에서 처음으로 아이폰 어플을 협찬 받았습니다. 얼마전에 리뷰한 30일 TOEIC 단어 어플 제작사인 GKproject 에서 만든 어플인데요.
 

모두 3종류의 어플의 리딤코드 이벤트를 진행하려 합니다. 마음에 드는 어플을 모두모두 골라보세요~^^
아이폰4 뿐만 아니라 아이폰3GS, 아이팟 터치 사용자들도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어플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미리 걸어둔 iTunes 링크로 확인하세요. 

UFO camera GOLD - GKproject (0.99$) [iTunes]


UFO camera GOLD 는 아이폰으로 UFO사진을 찍을 수 있는 재미있는 어플 입니다. 미리 찍은 사진에다가 UFO를 합성하는 방식이죠. 친구들에게 장난치기 딱 좋은 어플인 것 같네요.




Aroma for Healing - GKproject (2.99$) [iTunes]

아로마 테라피 는 에센셜 오일과 아로마테라피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어플입니다. 아로마 치료에 도움이 필요하거나 관심이 있는 분들에게 알맞은 어플입니다.



영문회계단어장 - GKprojects (2.99$) [iTunes]

영문회계단어장 은 미국공인회계사 시험이나 영문 부기 시험을 준비하는 분 또는 금융,회계,재무와 관련된 업무를 하는 분에게 필수적인 어플입니다. 영문 회계, 영문 부기에 꼭 필요한 용어 1000개를 정리했습니다.


각 어플당 5개의 리딤코드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신청은 아래 댓글로 받구요.

우선 각 어플당 선착순으로 2명씩 총 6분에게 리딤코드를 선물해 드립니다. 나머지는 이 어플이 나에게 꼭 필요한 이유를 간단하게 적어주시면 어플당 3명씩 총 9분에게 리딤코드를 선물해 드립니다.   

마감은 내일(22일) 정오 까지 이구요. 댓글 확인하는데로 트위터를 통해 리딤코드를 보내드립니다.

댓글을 작성하실 때 자신의 트위터 아이디를 적어주시고 제 트위터 아이디인 @sinsatory 를 팔로우 해주세요.
(제 트위터 @sinsatory 를 팔로우 하지 않으면 리딤코드를 DM으로 보내드릴 수 없습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ㅎㅎ (_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