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아이폰4 정품범퍼 아이폰4 무료범퍼 수령기

반응형
아이폰4 정품범퍼 아이폰4 무료범퍼 수령기

아이폰4 무료범퍼를 지난 9월 27일 대우 일렉트로닉 서비스센터에 가서 신청했는데 일주일여만인 10월 4일날 수령하라고 연락이 오더군요.

생각보다 빠르게 연락이 와서 조금 놀랐습니다. ㅎㅎ


아이폰4 범퍼를 수령하면 주는 영수증 같은 것입니다. 저는 대우일렉서비스 남서울센터에서 수령하였습니다.


#1 아이폰4 무료범퍼는 정품 or b급 ?



제가 직접 수령한 아이폰 범퍼 케이스를 찍은 사진입니다.

항간에는 아이폰4 무료범퍼가 애플정품이 아닌 b급 벌크제품 이다... 라는 소문이 돌기도 했는데요.

직접 수령 후 확인결과 애플스토어에는 판매하는 4만원짜리 정품이 맞습니다.
혹시 불안해 하셨던 분들은 안심해도 될 것 같네요.^^

다만 색상은 일괄적으로 검정색만 지급하는 것 같습니다.



 #2 아이폰4 정품 범퍼 모습


사진에서 확인할 수 있듯이 버튼이 무광처리 되어 있군요.
 

재질은 앞뒤 커버 부분은 실리콘, 가운데 프레임 부분은 광택이 있는 플라스틱 재질입니다.
손으로 잡고 누르면 잘 구부려집니다. 신축성이 상당하더군요.


측면 샷을 찍어봤습니다. 아이폰4에 적합하게 설계되어 있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아이폰4 범퍼 착용모습



아이폰4 범퍼 착용 후 앞 뒷면 사진입니다. 착용 후에도 별로 티가 안난다고 해야 할까요~?

검정색이라 착용 한듯 안한듯 나름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다만 측면 금속테두리 부분이 가려지는 것은 조금 아쉽군요ㅠ
하지만 데스그립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궁여지책이니...
수신불량을 걱정하시는 분들은 감수해야 할 문제인것 같네요.
사실 애플에서 데스그립 문제가 안 일어나도록 근본적인 해결이 필요하겠지만 말이죠.
추후에 출시되는 아이폰은 이러한 문제가 없기를 바랍니다.


버튼부분 측면 샷 입니다. 아까도 말했다시피 플라스틱 프레임 부분은 광택이 있습니다. 아이폰4 앞 뒷면 강화유리의 광택과 비슷한 느낌을 주더군요.

착용하기 전에는 광택이 조금 촌스러워 보였는데 착용 후 모습을 보니 광택이 있어서 더욱 잘 어울린다는 생각이 드네요.

아이폰4 정품범퍼 착용 후 한가지 단점은 + - 버튼 위에 소리/진동 전환 버튼 조작하기가 조금 힘들다는 점입니다.
손톱이 짧으신 분들은 조금 힘들 수도 있겠네요.
 
아이폰4 정품범퍼 신청하는 방법

듀랄루민 아이폰 범퍼 케이스 알메이트 Almate [바로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