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애드센스 수익을 실시간으로 확인하자! 심플센스(Simple Sense)

반응형
애드센스 수익을 실시간으로 확인하자! 심플센스(Simple Sense)


만약 당신이 블로그 또는 홈페이지를 운영하고 있다면~? 당연히 애드센스 광고를 게제하고 있을 겁니다.

당신이 아이폰 유저라면~? 당연히 어플 몇가지쯤은 다운로드 받은 경험이 있겠죠~?

애드센스 수익이 얼마 안된다면 모르겠지만 매달 지급받을 정도로 수익을 내는 분이라면 하루에 한번 이상
애드센스 수익을 확인 할 텐데요.


애드센스를 운영하면서 아이폰을 가지고 있고 매달 100$ 이상의 수익을 내는 분이라면 반드시 필요한 Must Have
어플이 있습니다.

바로 심플센스(Simple Sense)인데요. 

이거 하나만 있으면 애드센스수익이 궁금할때 편리하게 아이폰으로 확인할 수 있답니다. ㅎ 


#1 심플센스(Simple Sense) 소개


Simple Sense - 0.99$ [iTunes]

현재 앱스토어에서 0.99$에 판매되고 있는 Simple Sense 입니다.
말 그대로 심플한 애드센스 클라이언트 입니다.

원래 처음에는 무료로 출시되었는데 생각보다 호응이 좋으니 슬쩍 유료로 바꿨다는군요. 이런...
그래도 0.99$이면 부담스러운 금액이 아니니 애드센스 수익관리를 위해서라면 하나쯤 장만하면 좋을 듯 합니다.

한국 앱스토어에 등록되어 있기 때문에 해외결제가 가능한 카드가 있다면 한국계정으로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아이폰용 앱 뿐만 아니라 아이패드용 앱도 있네요. 가격은 똑같이 0.99$ 이고 기능도 같습니다.


#2 심플센스(Simple Sense) 기능

심플센스를 다운로드 받은 후 자신의 애드센스 계정과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타납니다.

 
Today / Yesterday / Week / Month / All Time(Payment)
 
이렇게 상단에 탭이 있는데요. 애드센스 계정을 사용해보신 분이라면 이게 뭘 뜻하는지 모르는분 없겠죠?

기간단위별로 애드센스 수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화면 아래 오른쪽의 화살표버튼을 누르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타나는데요.

Show Account를 통해서 자신의 계정으로 애드센스 홈페이지에 접속할 수 있습니다.

Settings는 애드센스 계정이 여러개일 경우 계정전환을 하는 버튼입니다.

About은 개발사의 홈페이지로 이동하는 거구요.


이렇게 Show Account 를 통하여 자신의 계정으로 애드센스 홈페이지에 접속이 가능합니다. 굉장히 편리하죠^^

자세한 수익보고서를 볼때, 광고설정을 변경하고자 할때, 수익지급내역 확인 등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심플센스 개발사 홈페이지 입니다. very good 등의 상품평이 나와있네요.
아이튠즈에서도 평점 4.5로 높은평점을 받고 있는 어플입니다.

사실 심플센스(Simple Sense)는 말 그대로 너무 심플해서 더이상 설명할 내용도 없네요. 이게 답니다. ㅋㅋ

애드센스 수익을 내 아이폰으로 편리하게 확인하려면~? 정답은 심플센스(Simple Sense)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