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전 글 모음

무료타로점 타로카드점 알아보기

반응형
무료타로점 타로카드점 알아보기

저는 타로점 같은 미신은 믿지 않습니다. 오늘의운세, 사주팔자 등도 마찬가지죠. 하지만 관상과 음양오행은 어느정도 과학적인 타당성이 있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각설하고, 이번에는 무료타로점을 볼 수 있는 프로그램을 소개하겠습니다. ㅎㅎ
따로 설치할 필요가 없이 바로 열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1 무료타로점 타로카드점 프로그램 - 타로 카드로 점을 쳐보자!!



시중에 판매하는 타로카드 종류 [바로가기]

타로카드는 종류가 무척 많죠. 300가지가 넘는다고 합니다.
이 프로그램에서는 기본적인 배열법 총 9가지를 제공합니다. 덱은 라이트웨이트 덱을 사용한다고 하네요.



저는 9가지의 배열법 중 가장 눈에 띄는(!) 사랑의 카드를 선택하겠습니다.


타로카드로 점을 보기전에 사랑의카드에 맞는 질문을 스스로 생각해 보세요.
그런 다음 섞을 카드를  1장~9999장 까지 선택합니다.

저는 100장의 카드를 섞도록 선택했는데요~ 결과를 한번 볼까요?


시계방향으로 1시쪽 카드를 선택한 결과 '여제' 카드가 나왔습니다. +_+ 
아래 카드 해석을 보면 질문자의 본심이나 태도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카드의 의미는 운수, 안정, 순조 등등 좋은 것들로 가득차 있군요~ 이거 좋은 징조겠죠?? ㅋ


두번째 카드를 선택한 결과 악마가 나왔군요. 저는 악마를 두려워 하지 않지만 카드의 의미는 무시무시하군요.
괜찮습니다. 저는 이 카드에 대해 단호히 NO라고 말하면 되니까요 ㅋㅋ

이렇게 하나하나 카드를 뒤집어 보면서 YES/NO를 선택하면 됩니다. 자신이 YES한 카드가 타로점이 되겠죠?

간단한 타로점이지만 몇번 안했는데도 중독성이 있는 것 같습니다. 궁금한건 못 참는 성격이라 그런가요~?
여러분도 한번 해보세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