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전 글 모음

어베스트 홈에디션 다운로드 어베스트 5.0 사용법

반응형
어베스트 홈에디션 다운로드 어베스트 5.0 사용법

해외 무료 백신 프로그램의 선두주자 어베스트 시리즈 입니다.
그중에서 가장 최근에 출시된 어베스트 홈에디션 5.0 인데요. 현재 한국에서 정식 발매중입니다.

홈에디션답게 무료인 프리버젼을 배포하고 있습니다. 어베스트 5.0의 경우 다운로드 후 프리 라이센스를 신청하면 30일간 무료로 사용이 가능하며 어베스트 4.8 버젼의 경우 1년에 1000원의 비용으로 저렴하게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1 어베스트 백신의 종류

현재 기본 30일 평가판으로 제공되는 어베스트 백신의 종류입니다.

어베스트 5 프로 / 어베스트 5 인터넷 시큐리티 / 어베스트 서버 에디션 등이 있습니다.


무료로 다운이 가능하며 30일 이후에는 라이센스 키를 구입해야 계속 사용이 가능합니다.



어베스트 홈에디션 5.0 입니다. 역시 30일 평가판으로 무료로 제공됩니다. 30일 이후에는 라이센스 키를 구입해야 하는군요.



#2 어베스트 홈에디션 라이센스 가격

어베스트 1년 기본 라이센스 가격입니다. 역시 만만치 않은 가격입니다. 특별히 보안에 신경 쓸 필요가 있는 분들은 비싸더라고 꼭 구매해야겠지만요.
 

일반적인 개인 사용자 분들은 이러한 라이센스 가격이 부담스럽다면 v3 lite와 같은 무료 백신 프로그램을 설치하는 것도 방법이 될 거 같네요. 무료 백신이지만 뛰어난 진단능력과 치료율을 자랑합니다.

그중 몇가지를 소개하자면


무료백신 3대 천황인 알약, 네이버 백신, v3 lite 입니다. 개인적으로 무료백신은 v3 lite를 추천하고 싶네요.
물론 유료로는 어베스트가 가장 낫겠지만요.



#3 어베스트 vs 카스퍼스키 백신비교

세계 컴퓨터백신 시장을 양분하고 있는 어베스트 vs 카스퍼스키 백신엔진을 비교한 자료입니다.
참고로 네이버백신의 경우 카스퍼스키 엔진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알약은 비트디펜더, v3 lite는 자체엔진을 사용하는군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