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아이폰4 데스그립 아이폰4 무료범퍼 신청하기

반응형
아이폰4 데스그립 아이폰4 무료범퍼 신청하기 

아이폰4 수신문제 (데스그립) 워낙 유명하니 스마트폰에 관심있는 분들이라면 다들 알고 있을겁니다.

논란이 많았던 아이폰4 수신문제 즉 데스그립에 대한 해결책으로 해외에서는 무료범퍼를 지급했는데요.

반면에 우리나라에서는 KT에서 아이폰4를 출시할 당시에 "한국의 통신환경에서는 데스그립 문제가 발생하지 않는다" 고 하면서 "무료범퍼 지급 계획이 없다
" 고 입장을 밝혔습니다.


하지만 정작 아이폰4가 출시되자 유저들 사이에서 데스그립 문제가 불거져 나오기 시작했습니다.

저 또한 아이폰4 데스그립 문제를 경험했는데요... 제가 왼손잡이라 통화할때 아이폰 왼쪽 하단을 감싸쥘 수 밖에 없는데 정말로 안테나 바가 한칸 남을때 까지 내려가더군요.

밖에서는 별 이상이 없었지만 집에서 친구랑 통화하는데 갑자기 통화가 끊겨서 당황했던 적이 있습니다 -_-

어쨌든 논란이 확산되자 결국 애플 측에서 오는 9월 27일 부터 애플공식서비스센터에서 아이폰4 무료범퍼를 지급하겠는 방침을 밝히면서 논란은 잠잠해졌는데요...

미국에서는 간편하게 앱으로 범퍼를 신청하면 집으로 배송되는 반면에 한국에서는 서비스센터에 예약을 하고 직접 받으려 가야하는 불편함 때문에 애플의 한국 차별이라고 주장하는 사람도 있는 것 같습니다.
(저 또한 마찬가지입니다~)

그럼 이제 아이폰4 무료범퍼를 받기 위한 절차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아이폰4 무료범퍼 신청하기

일부 언론에서 직접 데스그립 문제를 입증해야 아이폰4 범퍼를 지급한다는 이야기가 나돌았는데요.
 
애플측에서 아이폰4 구입자 중에서 무료범퍼를 원하는 사람 모두 지급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9월 27일 부터 공식예약 접수 및 지급을 시작한다고 하는데요. 
블로그들을 돌아보니 지금 방문 또는 전화로 접수를 해도 예약이 가능하다는 것 같습니다.

KY's 지극히 개인적인_Blog 님 http://yevejc.blog.me/70094195528

아이폰4 무료범퍼를 신청하려면 먼저 공식서비스센터에 방문하거나 일부 서비스센터의 경우 전화예약도 가능하기 때문에 서두르시면 좋을 거 같네요.

일반적으로 10월 초~중순 쯤에는 무료범퍼를 받을 수 있을 거라고 합니다. 색상은 검정색만 선택가능하다네요.

가까운 애플공식서비스센터 알아보기


#2 아이폰4 제품번호 (시리얼넘버) 아는 방법

애플서비스센터에서 아이폰4 무료범퍼 신청하기 전에 제품번호를 알아야 하는데요.

아이폰4 제품번호를 아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걍 아이폰4를 컴퓨터에 연결하면 아이튠즈에 제품에 대한 정보가 나타납니다.


아이튠즈 요약화면에 일련번호가 적혀있는데요. 이것이 바로 아이폰4 시리얼넘버 입니다.

또는 아이폰4 설정 메뉴에서 일반설정-> 정보 에 들어가면 모델명과 wi-fi 주소 사이에 일련번호가 나와있습니다.




아무쪼록 저 처럼 데스그립 문제를 경험했던 분들이나 그렇지 않더라도 아이폰4 무료범퍼는 반드시 신청하여 받을 수 있도록 했으면 좋겠습니다. 이것 또한 엄연한 소비자의 권리이니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