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전 글 모음

질레트면도기와 찰떡궁합~! 질레트 퓨전 하이드라 젤

반응형
질레트면도기와 찰떡궁합~! 질레트 퓨전 하이드라 젤


예전부터 쭉~ 질레트면도기를 사용해 왔지만 면도할때 비누거품을 사용하는 것이 습관이 되서인지 처음엔 면도용 젤이 익숙하지 않더라구요.

사실 면도를 할 때 생기는 피부자극에 대해 개인적으로 심각하게 생각하지 않았기 때문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이번에 레뷰(revu) 프론티어로 선정되어 질레트 퓨전 하이드라 젤을 체험해 보게 되었습니다.

건조한 날씨로 푸석푸석해진 피부에 생각없이 면도날을 들이대던 저에게 면도용 쉐이빙 폼은 정말 혁명과도 같은 느낌을 주더군요.


질레트 하이드라 젤은 면도날과 피부사이의 마찰을 줄여주어 피부가 자극을 덜 받도록 보호해줍니다.

또한 하이드라 젤에 함유된 알로에 성분은 민감한 피부에 부드럽고 자극이 적은 면도가 될 수 있도록 도와주며
쿨 웨이브 향을 가지고 있어 남성들의 피부를 더욱 상쾌하고 시원하게 가꿔줍니다.

면도할때 생기는 미세상처, 피부자극을 최소화하고 부드러운 면도를 위해서라면 쉐이빙 폼의 사용이 꼭~! 
필요하겠죠? ㅎㅎ

 

깜찍한 레뷰 스티커와 함께 온 질레트 하이드라 젤~♡
생각보다 용기의 크기가 작았지만(약 75ml) 질레트 하이드라 젤의 효과를 체험해 보는데에는 무리가 없더군요.



모든 면도크림 제품이 그렇듯이 용기를 살짝 흔들어준다음 상단의 캡을 눌려주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미끄럼방지장치가 되어있군요. 아주 마음에 듭니다.



질레트 하이드라 젤을 손등에 살짝 묻혀봤습니다. 파란색과 흰색이 섞인 젤 형태입니다.


물을 살짝 묻혀준뒤 손등에 펴바르니 조금만 사용했는데도 하얀색 거품이 많이 일어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생각보다 많은 거품의 양에 솔직히 놀랐습니다. ㅎㅎ

면도를 할 때 남성피부관리를 위해서라면 이만한게 없는 것 같습니다.


면도를 하고 난 후 면도기의 모습입니다. 쉐이빙 폼이 면도날 구석구석 파고 들어가 피부를 보호해 주더군요,

저자극 면도기로 유명한 5중날의 질레트 퓨전 면도기에 질레트 퓨전 하이드라 젤의 조합은 정말 환상적입니다.

면도중, 면도후 자극없는 깔끔함~ 질레트 퓨전 하이드라젤이 진리입니다.


질레트 퓨전 면도기 + 질레트 퓨전 하이드라 젤 [바로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