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전 글 모음

타로점보기 무료타로카드점 보는법

반응형
타로점보기 무료타로카드점 보는법

연말연시를 맞아 주위에 타로점을 보려 다니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시내에 나가보면 구석에 조그맣게 천막을 쳐놓고 그 속에서 타로점을 봐주는 점쟁이들이 있습니다. 실제로 거기서 타로점을 보면 막 분위기 잡고 겁도 주고 그러더군요. ㅎㅎ

저는 미신을 믿지 않지만 타로점은 재미로 몇 번 본 적이 있습니다. 모든 점쟁이가 그렇듯이 수학공식처럼 변수를 넣으면 답이 딱딱 나오는  예언을 해주는 것이 아니라 두루뭉실하게 발바닥 가려운데 신발바닥을 긁는 것 같은 예언을 하더군요...ㅋ


다 장사속이지만 그래도 한번 보면 재미있는 이야깃거리가 되니 많은 사람들이 타로점을 보는 것이 아닐까요? ㅎ  

얼마전에 인터넷을 뒤지다가 신기한 걸 발견했습니다 +_+
바로 컴퓨터로 간편하게 타로점을 보는 플래시 게임인데요. 밖에서 점쟁이에게 타로점을 보면 복비를 줘야 하는데 반해 이 게임은 복비도 줄 필요 없고 가볍게 내 운세를 점 치기에는 그만인 것 같습니다. 

그래픽도 상당히 깔끔하고 여러번 실행해도 다양한 결과가 나와서 마음에 드네요. 
(다양한 결과가 나오면 안좋은 건가?ㅋ)

여러분도 한번 해보세요~ㅎ

[무료타로점보기]
 


자~! 그럼 제 타로카드점을 한번 볼까요?


저는 성공하기를 원하지만...결과는 무리하지 말랍니다. ㅠㅠ 타로점의 점괘는 저의 마음을 아주 아프게 하네요.
결과도 딱 한 줄로 단순하고 무미건조하게 나옵니다.

혹시라도 충격적인 결과가 나와도 뒷목 잡고 쓰러지지 마세요. ㅋ


반응형